닭가슴살 소세지 맛있어요!!!
버섯스테이크는 그냥그렇구요
소세지가 맛있네요~~
사은품들도 다 맛있어요 ㅎㅎ
또 재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닭입니다^^
후기 작성 감사해요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닭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