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맛이 제일 잘 나가나요?
몇가지 추천 좀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 제품은 모든 맛을 골고루 이용해주시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쿠키앤크림, 녹차라떼, 밀크카카오 맛이 조금더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구요.
맛에는 개인차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심 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