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굿
그린티를 워낙 좋아해서요~! 정말 만족해요~요즘은 이렇게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간식이 많아져서 다이어트 할맛나요 ㅠ 예전에는 걍 바로 달달한 과자 먹고 후회하고 그 반복이 일상이었는데 요 프로틴바 하나면 자괴감 느낄일 없겠네요~!^^ 다 먹고 또 주문할게요~~!맛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