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적지만 알차네요
단백질(닭가슴살, 오믈렛)이 매 끼 포함되어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밥도 다양하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점심시간이 행복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