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보다 볼 형태가 먹기가 좋네요
직장에서 점심도시락에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스테이크보다 훨씬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긴 했지만 맛있어서 만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