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매일매일이 1일차인듯 ㅋㅋㅋㅋ
이번엔 정말 맘 굳게 먹어야지 하면서 뒤돌아서면 배고프네요 ㅠㅠ
하루한끼만 먹자해도 한끼를 세끼처럼 먹으니 빠질리가 잇나 ㅠㅋㅋ
여기서 같이 하면 더 열심히 할수잇겟죠?
다들 화이팅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키뚠뚠 네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히메가되자 정말 여자의마음은 갈대 ㅋㅋㅋㅋ모든여잔 아니겟지만 저도 공감입니당 ㅋㅋ같이 화이팅햐요~^^
야식꿀꿀 넵 !!같이 화이팅이요
비블리v 이번달 여행도 잇고해서 조금 건강하진않겟지만 빨리 빼고싶어서요 ㅠㅠ
모태둥둥이 진짜요 이시간만 되면 어찌나 이것저것 먹고싶은게 많아지는지 ㅠㅠ그래도 이렇게 얘기하니 조금은 참을성이 생기는거 같애요 !! ^^
어서오세요 민짱님😄! 저도 식욕이 엄청나서 맘굳게먹어도 요리흔들~저리흔들~ 누가 여자의마음이 갈대랬는지 제 식욕을 보고 만든 글인지 참 잘지었네요..😂저희와 같이 천천히 해봐요!
홧팅!
다이어트는 식단이 80프로래요ㅜㅜ 조금씩 세끼드시는게 나아요ㅜㅜ
여기 진짜 의지가 다져져요ㅠㅠ 제가 폭식을 해도 다른 분들이 건강하게 먹고 운동한 하루 글을 보면 엄청 반성되고 의지가 다져지고..^^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