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받았습니다.
지금받아서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 배송이 좀 느린듯.....뭐 그거 빼면 지금으로선....상자 열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둬서.....뭐 맛있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