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까말가 고민했는데 사길 잘했네요!
요즘 퇴근하고 맨날 야식먹는 습관이 생겨서 ㅠㅠ 그러다보니 살도 찌고 먹으면서 좀 덜찔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이걸 발견했어요!!! 간편하기도 간편하고 맛도 있는데 칼로리가 넘 착해요 ㅠ 먹고 자도 덜 부담되고~!!! 주변쌤들한테도 추천드렸네요. 비빔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