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야식을 참으며 화이팅!
밤에 야식을 참어야하는게 힘드네요.
맥주에 치킨이 먹고 싶어도 꾹 참고 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입니다.저도 집에 있는 식빵을 먹지말고 버려야겠네요.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