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예요
칼로리도 낮고 바삭거리는거 먹고 싶을 때 먹기 딱이예요~ 처음에는 뭔맛인가 했는데 자꾸 먹다보니 맛있어요! 특히 다신샵의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면 최고의 조합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