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아침에 올린다는걸 깜빡했네요! 오늘은 말차초코칩쿠키를 먹었어요~ 다크초코칩이 맞나싶을만큼 달달한 초코랑 말차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ㅎㅎㅎ

배불리도 같이 먹어주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6칼로리 착한 젤리네요 ㅎㅎ포도맛인가요?
사유니 저 완전 말차덕후거든요ㅋㅋ게다가 초코라니 저건 미쳤음니다b
joan93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니까 초코가 살짝 녹아서 맛있어요!ㅎㅎ
맛있겠다 헠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