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너무 또 오랜만에 온듯 해요ㅠㅠ
그간 일한다고 피곤하다는 핑계로 운동도 띄엄띄엄하다가
어제 친구만났는데 저보다 너무 날씬한 친구가 열심히 운동하는것 보고
자극을 너무 받았어요!!
저도 오월 한달 빡시게 해서 작년 몸무게라도 돌아가고싶네요
파이팅 하겠습니다ㅎㅎ😎😎
아침에 산책나가서 걷고 집와서 공복으로 1시간 달렸네요.
28키로 달리고 아침 먹고 또 만보채우고 올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먹어봤던그맛!! 그맛님은 사랑입니다😊😊😊 홧팅이에요!
환둥탱 네 저두 잘못해서 극단의 조치를 ㅜㅠ
양해해주시고
같이 으쌰해주시고 🙆😘😍
먹어봤던그맛!! 그맛님 항상 잘 이끌어주시고 멋진 그룹 잘 유지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낼부터 도전시작하고 글도 자주자주 올릴게요😍😍
계속 운동 하셨는데 글만 못올리셨군요
띄엄 해두 하셨다니👍
5월에 목표하신거 이루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