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좀 없지만 ㅎㅎㅎㅎㅎ살을위해
ㅎㅎ맛은 없지만 그냥 먹습니다 근데 유통기한 엄청짧더라구욤..? 배송되고 일주일이더라고요 많이 시켰는데 다 먹을 수 있을지 몰르겠어요ㅠㅠ? 식빵이랑 모닝빵 카카오닙스 이렇게 3개 시켰는데 은근양이 많더라구요~ 카카오 닙스 안에 초콜릿처럼들어있어서 맛있어요~ 토스트기에 구운것보다는 그냥 먹는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모닝빵은 어떻게 먹을지 고민이에요~ 통밀이라 좀 뻑뻑한것도 있고 ㅎㅎ요거트에 찍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