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입 했습니다~~!
1년만에 살이 10키로 넘게 쪄서 다이어트 해야겠다는 결심이 서더라구요 여러분들보단 늦게 시작하지만 열심히 노력하구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게 다이어트하고싶어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화이팅이요ㅎㅎ
화이팅이욧 !!!!
열심히
함께리즈시절로돌아가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잘오셨슴니돠~♥ 함께 달려보아요
같이 화이팅하면서 꽃길 걷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