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9일 식단,운동🐯





초미세먼지랑 미세먼지가 갈수록 더 심해지네요
저녁다먹어서 산책나가보려했더니
그냥참아야겠어요ㅠㅠ
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딸꽁뜰꽁 저도 완전좋아요~
지금은 연두연두 한느낌 이 너무 예뻐요♡
등산 매일 하시나봐요. 완전 좋아요~
뽀뽀맘^^ ㅎㅎ
엄마집이랑 가까워서 시간날때마다 가기로했어요~
딸기체험 재밌었겠어용~~^^
아침 엄마랑 등산도 다니시구~~좋네요~^^
전 오늘도 운동은 제로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