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간식???! 저녁?!
일요일 날좋은 하루 낮술!!!! 크크크크크크
아이고 좋네여~
♡
이렇게 튀김 껍데기는 벗겨내고 먹고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진정 힐링이네요~~제가 젤 좋아하는 클라우드~~ㅠ 아 먹고싶음...그러고보니 술을 끊으면서 다이어트가 시작이 되었는데 사진보는 순간 내가 먹고싶은게 밥보다 맥주라는걸 알았네요ㅋ
바라고바라는 주말엔 귀찮고 평일엔 화사고 ㅎㅎㅎ 집에서 똥집에 술한잔 하면서 휴일을 즐기고있눼요
아~~맛나보여요~!!
날씨도 좋고...
널부러져 있기 아깝네요
오~맛있어보여요~즐거운 시간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