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망진창하루
어제 야근하느라 1시에 퇴근해서
오늘 애들 아침도 못 챙겨주고
아침밥도 건너뛰었더니 점심폭식 ㅡㅡ
운동도 어제 못해서 찌뿌등하지만 데일리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점심 빼고 나머지 칼로리 실화에요..? 엄청 조절하시고 베리굿인데요 ㅎㅎ
엉망진창아닌데요!!
1일 1식으로 칼로리도 지키고 운동도 하셨는걸요!
그래도 물도2리터나 드시고 운동도해주시고 피곤한데도 고생많으셨어요😊♥️
한끼만 많이 먹은건데요~!!!!
appleve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히메가되자 그래서 얼른 자려고요 ㅋㅋ
와 새벽1시 퇴근이라니..ㅠㅠ고생하셨네요..
점심 폭식하셔서인지 저녁은 완전조금 드신거 같은데ㅜㅜ... 안배고프시려나..
ㅠㅠ 피곤하시겠어요
그런데도 운동하시다니 넘나 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