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 1주세트로 구매했어요.
아직 3가지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포만감은 살짝 부족하지만 전 우유와 오트밀이랑 함께 먹으니 딱이였어요. 하루 한끼샐러드는 닭가슴살이나 닭가슴살볼 삶은 계란이랑 함께 먹어야 하는데... 이건 소스도 다 다르고 이거만 먹어도 진짜 샐러드를 제대로 먹는 것 같아 좋으네요. 앞으로 또 먹고 싶은 상품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