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담백♡
보통 빵집이나 가게에서 파는 두부과자는 기름 맛이 너무 많이 난다..
그래서 이것이 두부과자인지 기름과자인지 ..?
내가 무엇을 먹고 있는지 알 수가 없을 때가 많다.
그.런.데 다신샵에서 넘나 단백하고 라이트한 두부과자를 발견 했 따 !
기 . 쁘. 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