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좀 그래요ㅠㅠ
카카오는 잘 먹는데, 블랙 미니는 한봉지 끝까지 못 먹겠어요ㅠㅠ 속에서 안받는 느낌ㅠㅠ 첫 입은 떡 맛 나서 좋았는데 두번째부터 안받기 시작하더니 결국 반 남겼네요 5개 주문했는데 못먹을듯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