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생각보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ㅎㅎ가끔 클렌즈 할때 먹으려고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친구도 맛있어서 구매권유했어요ㅎㅎ그린 3개 먹었는데 가뿐하고 주기적으로 배달 먹고싶어요ㅎㅎ녹즙 저리가라입니다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