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며 살빼고 싶어요~!!!
다이어트는 운동하며 빼면 좋지만 먹는거 만큼 중요한게 없는거 같습니다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대부분이 다이어트 식단은 맛이 없는데요~ 맛있고 다양하고 건강하게 먹고싶답니다.여러가지 다이어트 메뉴로 건강하게 빼고싶습니다 읽어보고 싶습니다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