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겠습니다!
두유가 포만감도 크고 그렇게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고 해서 일반 검은콩 두유를 샀는데 아무래도 나트륨, 지방 함유량이 많아 걱정이었어요 전 아직 입문자이기대문에 입문자용을 구매했구요 얼른 익숙해져서 48Kcal 두유 먹으면서 운동하고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