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24 저녁!! 두둥!!
나름 다어어터식 빕스 메뉴 초이스!
채소위주로~ 샥샥
사실듸에 치킨이랑 떡볶이 등등 떠왔으나
차마 죄짓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ㅠㅠ 진짜 조금 한입만
베어물고 안먹었어용 @.@ 새우만 100마리 먹은듯...
연어도 물론 많이 많이
배둥둥 배둥둥 먹었으니 이제...
걸어갑니다!! 1.6키로 30분이 채 안걸리네요~
자 가봅시다! 출발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닐라김 아지금은 세상 물이 젤맛나네요 ㅠㅠㅠㅠㅠ
바라고바라는 미친듯이 먹고 미친듯이 빰빼는 중입니다!!
오~침멈어가요 꼴깍 ㅋㅋ
아 맛있겠다...
음식 앞에서 조절이 잘 안돼요
저도 오늘 넘 많이 먹어서...ㅠㅠ
아돌이즈 조절하긴여 ㅠㅠ 새우쳐묵하느라고 배가 아주 빵빵하네요 ㅠㅠㅠㅠㅠ 이제 먹었으니 운동하러!!
조절 하신다고 수고하셨어요~~어찌 참으셨는지 대단요~~👏👏👏
진정한 다이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