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테러....
거리가 있는 관계로 출퇴근이 버스에서만 40분가량 걸립니다
버스타고 지금도 퇴근길인데
뒷자리 누군가가 햄버거집 감자튀김!!!!!!!!!! 을 먹어요
아 냄새 장난 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배고퐈요 ㅠㅠ
@.@ 버스에서 감튀스멜테러 당하고있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라고바라는 그러게여 ㅠㅠㅠ 배부른지금은 뭔냄새도 안땡기네요 ㅎㅎ
그런거 못먹게 한다지 않았어요?
아돌이즈 이젠 행복합니다..
압~~~누가 그런테러를.ㅜㅜ 나빴으~~~~
바닐라김 지금은 좀 괜찮네요 ㅎㅎㅎ 슬기로운감빵생활 보면 가능중요
해인♡
헐~요즘 버스에서 음식물먹으면 안되는데 배고프신데 냄새때문에 힘들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