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욤!
다만 비빔소스양이너무 적다는것..?ㅠㅠ
드실때 참기름 좀 뿌리고 면 물기 완전 건조하게빼서 드셔야 맛있어요! 체에 쳐내도 물기가많아서 면보에 다 닦고 먹으니까 물안생겨서 맛있더라구용 양배추넣고싶은데 소스부족해서 그냥먹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