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단백한끼..
사실 맛은 그닥이지만
고소한맛으로 먹었어요
저는 물에 타먹어서 약간 전분물 마시는 맛이었지만
우유나 귀리우유에 타먹으면 좀 더 맛있을것같긴해요
그래도 단백질채우려 먹는거라 저는 맛은 상관없어서 또 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