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아니야 넌 날 살찌게했어
이거 다이어트 식품 맞아요 ?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 전자레인지 돌리는것도 귀찮아하는 다이어트하는 일인으로서 냉동실에 한팩을 식탁위에 툭 던저두고 잊을만하면 물마시러 갔다. 챙겨와서 적절히 해동된 고구마를 먹노라면 이또한 행복이라 이런 다이어트가 어디있나요 ? 다이어트 하려고 먹는 달짝 고구마 덕분에 더 살찌는거 아닌가 보르것어요ㅋㅋ 조절 잘해서 먹어야지 맛있다고 ㅋㅋ 막먹지 말아야겠어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