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성공인 하루에요!
애리무
저녁식단은 못찍었네요ㅠㅠ 요즘 망고철이라서 매일 아침 망고 한개에 무지방우유 200미리 오트밀씨리얼 한줌 넣고 갈아서 마시고있어요! 망고가 식이섬유가 많아서 변비에도 좋더라고요 ㅎㅎ 다음번엔 파파야로 만들어 보려구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쏠트리 아뇨! 가정식이에용 ㅎㅎ 키뚠뚠 appleve 죽거나살거나 비블리v 륜이니지이 야식꿀꿀 4월 5월이 망고철이라 제일 맛있을 시기래용!!ㅎㅎ
요즘 마트만가면 망고가보여서ㅋㅋ 먹고팠는뎅 ㅋㅋ 뷔페가신거에요??
꺄 망고철이었군요!🤗헝 넘나맛나보이는 식단이네요!성공하셨다니 축하드려용
우와 맛있어보여용!! 식단이 건강건강하네여
오오..망고철이구나!! 눈으로봐도 맛있어보여용😁 변비에도 좋다니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우와..망고쥬스..
오앙 조식뷔페같아여 맛있겠다 으앙
오오.. 망고랑! 파파야! 맛있겠어요 ㅠㅠ ㅎㅎ
30일 플랭크 1일차 성공!
후기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쏠트리 아뇨! 가정식이에용 ㅎㅎ
키뚠뚠 appleve 죽거나살거나 비블리v 륜이니지이 야식꿀꿀 4월 5월이 망고철이라 제일 맛있을 시기래용!!ㅎㅎ
요즘 마트만가면 망고가보여서ㅋㅋ 먹고팠는뎅 ㅋㅋ 뷔페가신거에요??
꺄 망고철이었군요!🤗
헝 넘나맛나보이는 식단이네요!
성공하셨다니 축하드려용
우와 맛있어보여용!! 식단이 건강건강하네여
오오..망고철이구나!! 눈으로봐도 맛있어보여용😁 변비에도 좋다니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오늘도 고생많으셨어요❤
우와..망고쥬스..
오앙 조식뷔페같아여 맛있겠다 으앙
오오.. 망고랑! 파파야! 맛있겠어요 ㅠ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