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목 gm다이어트 5일차!!






올만에 고기 있다고 신랑은 소주를 똭!!
전 트레비를 소주잔에 따라서 짠 해주며 냠냠 했네요.
전 내일이면 지엠다욧 끝입니다.
음.. 몸무게는 잘 빠지는것 같은데..
유지하는게 한몫하겠어요..
지난주금욜 체중 81.0
지난 일욜 체중 82.4 (전날 과음폭식 및 생리시작)
월요일 체중 81.0
화요일 체중 80.1
수요일 체중 79.4
오늘 체중 78.8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딸꽁뜰꽁 저는 딱 황금기였어요~~
대박이죠?
ㅋㅋ
끝나고나서 얼마나 효과가있을지...
다다맘^3^ 그나마 이 다욧은 일주일이라 버틸만 한것 같아요 ㅎㅎ
내생애마지막! 담에 기회되면 황금기때 제대로 도전 해보려구요. 이번엔 생리기간에해서 저도 조금 아쉽네요^^
우아 수고 많으셨어요 ㅎㅎㅎㅎ 저는 이 다욧은 못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괴롭당
딸꽁뜰꽁 그나저나
낼이마지막이라 조금아쉬워요
같이끝까지 가보면 좋은데~~
제가 끝까지한번 해볼께요~^^
내생애마지막! 전 그냥 너무 식단에 얽매이지 않고 비슷하게 만 맞추려구요 ㅎㅎ 블로그 같은데 보니 사람마다 조금씩 달라서요
딸꽁뜰꽁 그런가요?
7일차에 현미밥이랑 구운채소,데친채소먹으라고 되있길래ㅋㅋ
내생애마지막! 상관없다고 하던데요ㅡ 익히던 생이던 ㅌ
낼은 고기랑생채소 먹어야되는거죠?
익힌채소는 7일차에 있던데...
딸꽁뜰꽁 그쵸?
저도 눈뜨자마자 잰거랑 자기전에잰거랑
한 500그람 차이나요ㅠㅠ
역시 공복이라 장이 가벼워져서그런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