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9일식단,운동🐯
시나몬카푸치노
힘이좀나는거같아요~앙~~육사시미♡후추랑 소금 약간 찍어서 먹었더니 맛났어용~낼은 꾸버서 상추쌈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다다맘^3^ 아주 조금빠졌어요ㅋㅋ그냥 먹고싶은거 조금씩먹어가며 운동하고할때가 더 좋아요;;지엠은 식단이 딱 정해져있으니 ..식단걱정은 안해서 좋은것도있네요ㅎㅎ
우와 몸무게 빠지시는것 봐요 ㅋㅋㅋ 장난 아니신데용!!!
뽀뽀맘^^ 지엠 끝나면다시돌아갈꺼에요~정상다욧으로!ㅋㅋ이제딱2일남았네요~
딸꽁뜰꽁 엥?저는 배고프던데ㅠㅠ지엠 힌면서 위가 완전 작아지신듯해요
사시미~~~기름장해서 찍어 먹음 얼마나 맛있을까요~~ㅋㅋ몸무게 쑥쑥 빠지시네요 곧 목표도달하시겠어요~~~
전 오늘 토마토 4개뿐이 못먹었어요ㅡ 안들어가요... 배터지겟어요;;;
30일 아침먹기 14일차 성공!
좋아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다맘^3^ 아주 조금빠졌어요
ㅋㅋ
그냥 먹고싶은거 조금씩먹어가며 운동하고할때가 더 좋아요;;
지엠은 식단이 딱 정해져있으니 ..
식단걱정은 안해서 좋은것도있네요ㅎㅎ
우와 몸무게 빠지시는것 봐요 ㅋㅋㅋ 장난 아니신데용!!!
뽀뽀맘^^ 지엠 끝나면
다시돌아갈꺼에요~
정상다욧으로!
ㅋㅋ
이제딱2일남았네요~
딸꽁뜰꽁 엥?
저는 배고프던데ㅠㅠ
지엠 힌면서 위가 완전 작아지신듯해요
사시미~~~기름장해서 찍어 먹음 얼마나 맛있을까요~~ㅋㅋ몸무게 쑥쑥 빠지시네요 곧 목표도달하시겠어요~~~
전 오늘 토마토 4개뿐이 못먹었어요ㅡ 안들어가요... 배터지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