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 먹는양 운동양 질문
/습관
기초대사량이 1200 정돈데하루에 1000~1200 정도 먹고운동도 1000 정도 한다고하면어떻게 되나요?근육이 많이 빠질까요?탄수화물은 하루권장량의 1/3 정도만 먹고 단백질은 몸무게×1.5 정도 섭취한다고 하면요좋은 결과가 나올까요?몸무게에 변화가 너무 없어서 질문드려요 ㅜㅜ 무서워서 인바디를 못해보겠어요 똑같을까봐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기초대사량은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먹고 가만히 누워있어도 쓰이는 칼로리여서 적어도 기초대사량만큼은 먹어야 몸이 비상사태로 안느끼고 먹는 족족 저장 안합니다~ 1200이상은 무조건 드셔야되요. 단백질을 몸무게 1.5로 드신다면 거기서 2배 정도는 탄수 드시는게 좋아요~ 근육이 딱 단백질로만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
곤약면 드셔보신분 계신가용?
주말마다 폭식하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초대사량은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먹고 가만히 누워있어도 쓰이는 칼로리여서 적어도 기초대사량만큼은 먹어야 몸이 비상사태로 안느끼고 먹는 족족 저장 안합니다~ 1200이상은 무조건 드셔야되요. 단백질을 몸무게 1.5로 드신다면 거기서 2배 정도는 탄수 드시는게 좋아요~ 근육이 딱 단백질로만 만들어지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