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이 문어지고 있는요즘😭
식단을 하다가 요즘 일반식을 하고 있는데
역시나 제한하다가 조금 풀어주니
너무 막땡기고 조절하기가 좀 힘드네요😅
이럴때 도시락으로 한끼를 먹어보면
양도 조절죄고 맛도 있고 영양소도 다 갖춰진
한끼식사를 할수 있을꺼 같아서 지원해 봅니다!
일반식으로 조절 잘 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