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치 운동 끝~

주말은 어떻게든 이정도 운동 되는거 같은데 평일부터는 모르겠네요ㅜㅜ 걱정ㅜㅜ 어쨌든 이렇게 주말이 마무리 되었네요 하핫. 너무 싫다~! 하지만 새로운 한주도 모두 힘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고포릿 늘 살 잘 안 찌는 사람들이 부러워요ㅜㅜ 그런 사람도 그 나름 안 좋은 점 있겠지만... 그래도요ㅜㅜ
저도 오늘 저녁 때 많이 먹은 게 배가 안 꺼져서 못 자고 있어요 ㅠㅠㅋㅋㅋ 확실히 며칠 좀 마음 놨더니 바로 뱃살이 생겼어요 ㅜㅜㅋㅋㅋ
고포릿 먹는걸 요새 자제를 잘 못해서 운동을 좀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시작했더니 포기가 잘 안되게 됐네요!ㅎㅎ
와 사유니님 요새 운동 확실히 느셨어요👍😆
크루님 그럴까요ㅜㅜ 노력해볼게요!! 크루님도 같이 화이팅 해요!ㅎㅎ
할수 있어용~~~~~ 화이티이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