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닭은 역시 굳❤️❤️
우아~~~닭가슴살하면 역시 굳닭인데 이번에는 나트륨도 줄여서 나온다니 눈이 휘둥그래 질수밖에요!!!!ㅎㅎ
요즘 닭가슴살 소시지들이 칼로리도 높아지고 나트륨도 높아져 걱정이였는데 역시 굳닭이네요❤️특히 갈릭맛!! 청양고추맛!! 그리고 어디에도 나온적없는 고구마맛!! 궁금하네요^^😃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