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는
과자는 너무짜고 달아요...이게 다이어트 과자가 맞니싶은 생각이 들어요..제가 맛을 잘못 선택 했을지도..전 에스프레소와 체다치즈인가? 먹었는데 그냥 그랬어요..ㅜㅜ 미주라가 더 맛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