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일)60.2

방울토마토20/사과1/2/딸기5
히비스

미니새송이버섯2통
새송이버섯2개
쪽파 찌고
우둔살100g(9조각)
와사비에 간장 조금해 찍어먹었는데
초밥먹는느낌이랄까ㅋㅋㅋ
🕊두부에 와사비올리고 우둔살말아서 쪽파돌돌해 먹어도되겟다
10시:훈제란4개
역시 계란은 내게 포만감이없어
4개먹어도..배고픔
새벽:참크래커한봉/85칼로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