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굿!
맛도 있고 배도 적당히 불러서 간단히 다이어트 저녁으로 먹는다면 너무 좋아요!! 자색고구마도 맛있는데 그냥 고구마도 진짜 괜찮았어요 ㅋㅋ 근데 진짜진짜 고구마인게 제일 신기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