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좋습니다.
소포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하고, 한번에 보통 4~5알씩 먹으니.. 먹기에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건강에 좋은 식품이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