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짝 고구마 맛보고 싶어용!!
어린 아기들은 보는 일을 하고 있네요^^
손이 많이 가는 아기들을 보느라 식사를 제대로 못 먹어서 한꺼번에 폭식하거나 틈날때 군것질을 하면서 살이 찌네요ㅠㅜ
그래도 고구마를 먹으면 포만감도 생기고 건강에도 좋은 간식이 될것 같아요!! 꼭 체험해 보고 싶네용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