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처짐 ㅜㅜ
식이조절하고 운동하니 살은 좀 빠지고
근육도 좀 생기네요.
근데 ㅜㅜ 가슴살이 많이 빠져요..
처지고 작아지는 가슴 어찌 해야되나요.
가슴업 방법 없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살빠지면 어쩔수없는것같아요 ㅠ
가슴운동으로 가슴 주위근육을 만들어서 조금이나마 업시키는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