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해요
컵으로 되어있는 것보다 간편해서 좋아요 뜨거운물도 필요없고 차가운채로도 먹을 수 있으니까요 게다가 버릴때도 부피가 작아서 편리합니다 닭가슴살죽만 먹어봤는데 닭고기도 씹히고 맛있어요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싼 점이 흠이지만 다음에도 구입할 것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