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안빠지네요ㅡㅡ
급 찐 살은 2주안에 빼야 한다던데..
추석때 찐 살들이 안빠지네요ㅡㅡ
어떻게들 관리 하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2주일동안 안빠지신건 음식조절실패인듯요. 적게 드시고 운동만이 왕도예요. 저도 정체기가 2주일때가 있었는데 운동강도 높여주고 음식조절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