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종류별로 해초 감초 톳 샀는데 세개다 괜찮네요
식감은 다 다르지만 다른 맛에 다른거 구매하는 거니까요 ㅋㅋㅋ
포장 뜯을땐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맛이 괜찮으려나 했는데 물로 행궈서 양념이랑 먹으니 냄새 안나고 맛있네요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