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굿👍

다신등급

요섭이의돕는배필

  • 2017.09.26 22:06
  • 41
  • 0

저칼로리 두유 찾던 중에
눈에 띄여서 바로 2세트 구매!

믿을만하고 맘에 드는 두유가 없어서
직접 콩 불렸다가 삶아 갈아서 마시고 있었거든요. 나트륨 함량이 생각보다 높고 생각보다 묽어서 별 하나 뺐어요. 너무 묽어서 여기다 미숫가루 한스푼 더 타서 시리얼과 같이 먹으니 딱 제가 원하는 식감에 맞아요. 저는 더 뻑뻑하고 진한 식감을 좋아해서 콩물 갈아마실때도 소금 전혀 없이 굉장히 뻑뻑하게 갈거든요. 좀 더 뻑뻑하고 나트륨 함량만 낮추면 최고일듯. 원래 맛없고 싱거운거 잘 먹어서 제 입맛에도 잘 맞네요. 건강해지는 맛ㅋㅋ 다 먹고 재구매할게요!

굿👍

굿👍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몸무게

2017.09.26 조회수 : 103
다음글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24일차 성공!

2017.09.26 조회수 : 2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