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아침

상쾌한 주말입니다.
평일 거의 비만 오더니 오늘은 하늘이 맑아요.
움직이기도 싫고 이거저것 챙겨먹기 싫어서
전 간단히 저지방우유+단백질가루+아로니아분만 이캐 믹스해서 먹네요.
ㅋㅋ
오늘도 내일도 다욧 ㅋㅋ
즐거운주말들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드님^^이 김치볶음밥 먹고싶다고해서 백종원김치볶음밥 해주고 몇숟가락 뺏어먹고 동생만나러가요~~운동도하고 치팅도하고 쉬기도하고 좋은 사람도 만나는 편한 주말되세요~^^
ㅎㅎㅎ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아몬드 브리즈에 프로틴 섞어먹고 핫요가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홧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