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무서운 주말 시작 ..
닭살에 운동은. 무슨... ㅠㅠ
친정집에가서 삼겹살 우걱우걱 먹고왔어요 ㅠㅠ 흑흑
집에와서 좀 무서워가지고..
홈트 30분 끄적거렸네용 ㅠㅠ. 흑흑
스쿼트 100만 더 할게용!
아자!!
주말은 또 어케 버티나용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공~ 늦은 밤에 수고 하셨네요.
ㅋㅋㅋ우째 일 찰지게 말씀들을 잘하시는...공감 백배임다. 열시미 몸을 굴려야죵. ㅎㅎㅎ아침운도유핫요가 갔다오겠습니다ㅜ. ^^
띵굴쓰 운동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 열시미 몸을 굴려 주세용!! ^^*
꿀걸o 어디하나 모자란데없이 다 빵빵하게 들어찬 살들이라... 남들 다 빠진다는 얼굴살이라도 좀 빠져봤음 좋겠어여ㅜㅜ
띵굴쓰 저도 오늘 맥주가 좀 땡겼는데 몸좀 움직이다 보니 그마음이 쏙 사라졌네요.. 움직이면서 뱃살을 보았쥬... ㅠㅠ 허벅지랑뱃살은 언제 없어지나요 ㅠㅠ
저도 운동 빡시게 해야지했는데... 술만 땡기네요... 딱 한캔만 마시고싶다...
12damiel 너무 굶지는 마셔요~ ㅠㅠ 물이라도 들이키셔요.. ㅠㅠ 지나치게 긴 공복시간은. 폭식을 불러온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