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필미일미 완료..후..
미술관갔더니 역시 만보는안되네요. 저한텐 먹거리샵만 지나치면 쇼핑몰걷기가 만보하기엔 딱인듯요 ㅎ
슈퍼맨 10번을 정확히모르겠어서 20초 버티기로생각하고 200초몰아서했어요.
잘 끝냈다...하고는 타코와사비먹고있네요.. 오늘 첨사봤는데 맛나서그만.. 낼부터 다시 얍얍!!^^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