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안에 10키로 빼야해요 ㅠㅠ
제가 세달동안 15키로 가까이를 뺐어요..운동은 별로 안했구요 그냥 굶어서 뺐는데 요요는 없어요 그런데 정체기가 왔어요 ㅜㅅㅜ 먹으면 2키로 찌고 안먹으면 2키로 빠지고...계속 1~2키로 왔다갔다 하는데 제가 최대 9월 말 까지는 10키로를 감량해야만 하는 일이 생겻어요..그래서 말인데!
매일매일 매끼는 견과류 + 줄넘기 3000개
이렇게 해서 감량 가능할까요..? 의지는 확실하고 유혹은 잘 참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몸무게때문인지 몸매빼문인지 급하게 빼시려는 이유는 잘모르겠지만 한달 10키로 힘든 과제입니다. 세달동안 15키로 식단으로만 빼셨다면 근육량도 부족할것 같고 전체 기초대사량이 낮다보니 먹는대로 중량이 증가하는거 같습니다. 견과류만 먹는다는건 몸의 발란스도 무너지니 탄단지 잘 지켜주면서 양을 줄이고 운동량 증가시켜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견과류는 지방함량이 높은 편이라 많이 먹으면 살쪄요. 한달에 10kg은 무리인 것 같지만 건강하게 식단관리 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