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 일기
저도 이제 그날이 왔네요ㅠㅠ다행히 폭식증이 많이 없었지만 왜이렇게 매떡이랑 엽떡이 먹고싶은지....맵고 자극적인게 땡겨요ㅠㅠ내일 아침엔 미주라토스트 먹어야겠어요!!! 대체 저녁에 과일하고 두유밖에 안먹었는데 제일 칼로리가 높은지....휴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떡볶이 ㅠㅠ 저도 먹고싶어용
저도 오늘 뿌링클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ㅜㅜㅜㅜ 오늘도 잘참으셨어요 ㅜㅜ
moshu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요ㅠㅠㅠㅠ엉엉엉ㅇ엉 다음주에 한번 먹어야겠네요ㅠㅠ엉엉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ㅎㅎㅎㅎ
운동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진짜 그날되면 엽떡 너무 땡기는데 압축 탄수화물 + 설탕 ㅋ...후... 생리끝나면 확 빠지니까 화이팅해여!!!